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광복절 75주년 맞이 할인
상태바
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광복절 75주년 맞이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0.08.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베아 한국 공식총판인 (주)욜로닉스에서 광복절 75주년을 기념하여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전 상품 할인을 진행한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광복절의 기쁨과 역사의식을 고취시키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17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 'YOLONIX'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이슨으로 유명한 디베아 사의 모델인 '디베아 X30', '디베아 뉴X10', '디베아 뉴X10플러스' 무선청소기를 포함해 인플루언서의 SNS 공동구매를 통해 하루만에 제품이 완판되며, 1억원의 매출을 올린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까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각 제품별로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어 더욱 큰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특히 2020년 최신상으로 출시된 디베아 무선청소기 X30의 경우, 새로운 색상 출시와 함께 물걸레 청소까지 겸할 수 있는 물걸레 키트, 카펫 청소에 유용한 침구브러시, 간편한 스탠딩 거치대까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차이슨 디베아 뉴 시리즈 모델인 뉴X10과 뉴X10플러스도 강력한 흡입력과 더불어 2020년형 구성을 통해 물걸레 키트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헤파 13등급의 고성능 코튼필터와 다양한 구성품으로 집안 곳곳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 구매 시에는 다양한 3종의 걸레 10장 증정과 함께 수령 후 포토구매평 이벤트를 참여하여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 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주)욜로닉스에서 판매 중인 청소기들은 국내 정식 KC인증 등의 적법한 인증 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소비자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차이슨 제품들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국내에 A/S 센터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한 사후 서비스가 가능하며 무상 A/S 기간도 최대 2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