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앤컴퍼니, 친환경기저귀 애플크럼비(applecrumby)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비니앤컴퍼니, 친환경기저귀 애플크럼비(applecrumby)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12.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니앤컴퍼니가 한해를 마무리하며 프리미엄 친환경기저귀 애플크럼비(applecrumby)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니앤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애플크럼비 브랜드&제품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문조사는 오는 2021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제공된다.

지난 2018년 비니앤컴퍼니가 국내 런칭한 프리미엄기저귀 브랜드 애플크럼비는 안전성이 검증된 성분, 기능성 밴드와 레이어로 편안한 착용감, 기저귀 발진을 최소화하는 흡수력으로 영유아 부모들에게 사랑받으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2020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대상 친환경기저귀 부문, 2020 대한민국 경영대상 친환경 부문을 각각 차지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비니앤컴퍼니 관계자는 "올 한해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브랜드와 제품으로 나아가기 위해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끼셨던 점들을 솔직하게 전해주시면 품질을 개선하고 더욱 우수한 프리미엄기저귀를 선보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설문조사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사진=애플크럼비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