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바스앤샴푸, 겨울철 올바른 아기 목욕을 위한 선택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바스앤샴푸, 겨울철 올바른 아기 목욕을 위한 선택
  • 허남수
  • 승인 2021.0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이 되면 유아아토피를 앓고 있는 아이들의 부모는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다. 차고 건조한 공기가 수분을 증발 시켜 유아건조를 유발하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게 해 피부 장벽을 약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에게 더욱 위험하다.

아기아토피 환자들은 성인보다 피부가 연약해 보습 관리가 필수이다. 특히 목욕처럼 일상생활에서 올바른 습관을 갖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에는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는 애기목욕 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풍성한 거품을 내 아기거품목욕을 하는 것이 바로 그 방법이다. 거품으로 씻게 되면, 마찰이 줄어들기 때문에 당김 없이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어린 아이들의 경우 유아거품목욕이 가능한 아기목욕용품인 신생아바디워시를 사용해 아기목욕 놀이를 진행하면 씻는 것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줄 수 있다. 

목욕 후에는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재빨리 신생아바디로션, 베이비오일 등의 어린이보습제를 발라주어야한다. 특히 영유아들은 손을 입에 가져다 대는 버릇이 있기 때문에 유해성분이 없는 천연 아기보습제가 안전하다.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큐어베이비는 신생아목욕용품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순한바디워시 제품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신생아바디샴푸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아이보습 세정이 가능하다. 

큐어베이비의 신생아워시는 신생아태열, 어린이아토피, 아기지루성두피염등과 같이 신생아피부트러블을 가진 아이들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요즘 엄마들 사이에 아기샴푸추천, 유아바디워시추천으로 소문난 큐어베이비 바디워시샴푸는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아기바디워시로 피부에 자극이 적을 뿐만 아니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가 함유되어있어 촉촉한 아기보습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세라마이드의 어머니라 불리는 성분인 피토스핑고신이 세라마이드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자연 유래 펩타이드인 스콜로펜드라신-1이 다량으로 함유돼 신생아아토피와 신생아머리각질과 같은 각종 문제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예민한 피부에 맘놓고 쓸 수 있도록 아기로션브랜드 큐어베이비의 어린이샴푸, 유아얼굴로션, 신생아보습크림, 침독크림, 아기오일, 신생아수딩젤 등 전 제품은 EWG 그린 등급과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엄선된 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더마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20가지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해 안정성을 입증받아 젊은 엄마들 사이에 ‘맘쓰큐(맘놓고 쓰는 큐어베이비)’로 불리며 선호하는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더불어 최근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와 안다르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내 오셀라스 스파에 입점하여 오프라인에서도 애기바디워시, 수분로션, 아토피오일, 아기보습크림, 보습력좋은바디로션, 베이비밤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큐어베이비는 '코로나19 함께 극복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은 아기고보습크림, 유아오일, 아기침독크림이며 지난 1월 13일 오전 2시부터 오는 2월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증정하는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분유가방과 유아용바디워시를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기저귀가방과 바디클렌져, 유아고보습로션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