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스킨케어 닥터바이오 '유기농 샴푸' 선보여
상태바
온가족 스킨케어 닥터바이오 '유기농 샴푸'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2.0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온차가 큰 겨울철, 우리의 피부는 급격한 기온 차로 인해 자극을 받는다. 두피 역시 다르지 않다. 성별에 상관없이 헤어스타일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한 방법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최근 사회적으로 건강의 상징 중 하나로 두피 건강도 중요하게 인식되면서 두피관리에 대해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닥터바이오에서 선보인 천연샴푸는 프로방스장미꽃수, 해마토코쿠스 플루비알리스 추출물를 함유해 두피진정은 물론 두피에 보습까지 전해주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민감한 두피를 건강한 두피에 도움을 준다.

보습관리가 중요한 어린이,키즈,유아뿐 아니라 민감성 성인들의 두피도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닥터바이오 두피샴푸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EWG 그린 등급의 안전성분으로 제작 및 코코넛유래 계면활성제, 천연단백질 성분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통해 모발이 스스로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샴푸다.

뿐만 아니라, 두피 유수분과 피지조절 밸런스에 유효한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지성, 건성  샴푸 기능이 포함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유기농 샴푸는 거품이 잘 안 나고 모발이 뻣뻣해져서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트린 '닥터바이오 유기농 샴푸'는 아미노산계 세정포물러로 세정력뿐만 아니라 모발이 엉키지 않을 만큼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해 많은 호평을 이루고 있다.

닥터바이오 마케팅 관계자는 "유기농 샴푸는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두피와 모발을 말끔하게 씻어내어 영양 공급뿐만 아니라 헤어 볼륨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