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에듀윌 경비지도사랑 해!" 에듀윌 경비지도사, 역대급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합격? 에듀윌 경비지도사랑 해!" 에듀윌 경비지도사, 역대급 할인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비지도사가 오는 3월 1일까지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비지도사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강의로 유명한 에듀윌 경비지도사가 오늘부터 7일간 강의를 30% 할인하는 '경비지도사랑 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아무 조건이나 미션 없이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매년 큰 폭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강의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는 에듀윌 경비지도사가 전례 없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하며 "별도의 조건과 미션이 없는 이벤트이기에, 평소 경비지도사에 관심이 있던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합격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경비지도사랑 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경비지도사의 '더블환급 평생패스', '더블환급 2차 평생패스', '1+1 합격완성반', '1+1 2차 합격완성반' 강의를 3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경비지도사랑 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