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9급 국어 문법 완성시킬 ‘끝장노트’ 무료 배포 앵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9급 국어 문법 완성시킬 ‘끝장노트’ 무료 배포 앵콜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공무원이 9급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화제가 된 ‘국어 기초문법 끝장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의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의 학습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공무원 국어 입문서인 ‘국어 기초문법 끝장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 3월 1일부터 진행되는 무료 배포 앵콜 이벤트는 3월 7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만 참여할 수 있다.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면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영역 중 하나가 국어 문법이다. 문장부호나 어문 규정, 표준 발음법, 외래어 표기법, 로마자 표기법 등 방대한 문법 지식을 학습하고 암기해야 하기 때문이다. 

에듀윌 공무원이 제공하는 공무원 국어 기초문법 끝장노트는 공무원 시험 국어 과목의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히 반영했으며, 에듀윌 공무원 일타 강사인 배영표 교수가 직접 선별한 문법 핵심 이론과 실제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생의 필기 포인트를 정리하여 2022 공무원 시험 합격에 대비한 효율적 학습을 도와준다.

각 챕터마다 관련 내용의 실제 강의도 제공한다. 배영표 교수의 강의는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쉬운 설명과 재미있는 예시, 기억에 오래 남는 고유의 암기법 등으로 문법의 핵심 내용을 체계적으로 완성시킨다. 

9급 공무원 초시생의 국어 문법 스트레스를 줄여줄 ‘국어 기초문법 끝장노트’ 무료 배포 앵콜 이벤트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은 초시생을 위한 입문서 무료 배포 외에도 9급 합격을 위한 직렬별 맞춤 커리큘럼까지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