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학원, “100% 고민 해결” 합격전략 설명회 28일, 3월 7일 개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학원, “100% 고민 해결” 합격전략 설명회 28일, 3월 7일 개최
  • 허남수
  • 승인 2021.02.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학원이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는 28일(일)과 3월 7일(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먼저,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 설명회가 오후 1시에 시작된다. 공인중개사 전망과 과목별 출제경향 예측 및 효율적인 학습법을 소개한다. 이어, 2021년 합격이 쉬워지는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2시간 뒤인 오후 3시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학원의 합격전략 설명회가 이어진다. 주택관리사 취득과 향후 전망, 반드시 합격하는 필승 공부 노하우를 공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선택의 이유와 합격 후 취업 지원에 대해서도 들어볼 수 있다. 

설명회 말미에는 수험생들의 고민을 100% 해결해주는 1:1 맞춤 상담이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합격필독서와 무료수강권, 수강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학원 관계자는 “1시간이면 쉬운 동차 합격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다”면서, “코로나19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하기 때문에 이번 설명회를 통해 푸짐한 경품은 물론 맞춤 컨설팅을 통해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학원의 설명회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직영학원에 전화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