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마을 ‘VV와이즈 칼륨’, 국내 최초 칼륨 단일제품..."소비자대상도 받아"
상태바
비타민마을 ‘VV와이즈 칼륨’, 국내 최초 칼륨 단일제품..."소비자대상도 받아"
  • 민강인
  • 승인 2021.03.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륨은 과도한 나트륨에 대한 길항작용을 하여 체내 수분평형 유지, 고혈압 예방 등 바디밸런스를 잡아주는 기능을 한다. 몸속 노폐물을 처리해 에너지 대사를 활성화하는데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칼륨이 단일 제제로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은 외국 계열의 상품들만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의 칼륨 단일 제품은 찾을 수 없어 그간 소비자들은 아쉬움을 토로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마을은 이러한 시장 상황을 적극 고려해 해외에서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칼륨을 국내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식약처 인증을 받은 우수한 품질의 칼륨 단일 제품을 출시했다. 이는 국내 최초 칼륨 단일 제품으로써 식단으로 챙겨 먹기에는 부족하고, 해외 구매가 번거로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VV와이즈 칼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GMP 제조사에서 생산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스턴트 음식 섭취가 잦거나 식생활이 불규칙한 경우, 단짠식단에 익숙해진 2030 등의 건강 증진 및 바디 밸런스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하며, 식단으로 충족하기 어려운 칼륨 적정량을 채워 줄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칼륨 단일 제제 제품이다.

‘VV와이즈 칼륨’은 1일 4정으로 간편하게 섭취만으로 칼륨 1200mg를 채워 줄 수 있다. 바나나 과즙분말, 대추 추출분말, 토마토 농축분말 등 영양 균형을 생각한 부원료 6종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또한 상단 입구에 부착된 안전씰과 내부의 습기 제거제를 통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며, 외부 환경에 의한 변질 및 변색을 최소화해서 끝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비타민마을 박현수 전무이사는 “비타민마을 ‘VV와이즈 칼륨’은 국내 최초 칼륨 단일 제제라는 점에서 희소성은 물론 굉장한 의미가 있다. 그동안 번거롭고 값비싼 가격으로 해외에서 칼륨을 구매 및 섭취했던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큰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비타민마을은 10년이상의 노하우를 지닌 전문 건강기능식품 업체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꾸준한 R&D 투자를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결과로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의 영예도 얻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지난 2020년에는 자사 제조 시설에 HACCP인증과 직물류센터 완공으로 공격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미 수출하고 있는 국가를 포함해 총 20여 개국에 비타민마을의 제품을 공급하려는 목표로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