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굿잡 취업학교 11기』실시...진로설정부터 취업성공까지
상태바
KB국민은행, 『KB굿잡 취업학교 11기』실시...진로설정부터 취업성공까지
  • 민병권
  • 승인 2021.03.2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교육부에서 추천한 전국 특성화고 3학년 취업준비생 120여명을 대상으로 'KB굿잡 취업학교 제11기'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B굿잡 취업학교 프로그램에는 총 10기에 걸쳐 1천여명의 특성화고 취업준비생이 참여했으며, 원스톱 취업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취업 성공의 이정표를 제시해 특성화고 학생 및 선생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KB굿잡 취업학교 제11기 참가자는 온라인 취업 캠프를 통해 언택트 채용 프로세스, 취업 성공전략, 입사지원서 컨설팅 및 화상·AI모의면접 등 취업 필수 과정을 교육 받았다. 캠프 종료 후에도 오는 9월말까지 약 6개월 동안 매월 전담 컨설턴트와 1:1 맞춤형 취업컨설팅, 정기적인 진로 상담 및 우수기업과의 취업 매칭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KB굿잡 취업학교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했다”며,“보다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특성화고 취업준비생들이 안정적인 취업 성공의 첫 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청년 구직자의 취업 성공에 기여하고자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11일까지 2주 동안 '2021 제1차 KB굿잡 온택트 취업박람회(19차)'를 KB굿잡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KB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