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까지 닮았네’ … 선미 X 청하, 미모의 트윈 케미 화보 
상태바
‘예쁨까지 닮았네’ … 선미 X 청하, 미모의 트윈 케미 화보 
  • 박홍규
  • 승인 2021.04.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가수 선미-청하와 함께한 패션 커버를 마리끌레르 5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선미와 청하는 각각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여성 솔로 댄스 가수의 계보를 잇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선미와 청하는 매력적인 ‘워맨스’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선.후배 간의 멋진 케미를 입증했다. 

화보 속 선미는 튤립 프린트와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이트 블루의 미디 드레스와 연한 핑크 컬러의 실크 드레스를 선보였다. 청하는 머스타드 컬러의 미디 드레스와 플로럴 프린트의 플리츠 디테일이 특징적인 드레스 등, 구찌 오버추어(Ouverture)컬렉션을 비슷한 듯 다양하게 매치하며 감각적인 시스터 룩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핸드백 라인, 구찌 비러브드(Beloved)의 홀스빗 1955 백과 디오니서스 백을 비롯해 웹(web) 디테일 및 ‘25’ 프린트가 특징적인 롸이톤(Rhyton)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각자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아름답고 세련된 화보 이미지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선미와 청하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으로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두 가수의 사랑스러운 인터뷰 및 영상은 마리끌레르 5월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