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출시 ... 뮤즈 고윤정 화보 공개
상태바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출시 ... 뮤즈 고윤정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5.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가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을 출시하며, 브랜드 뮤즈 고윤정의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에스쁘아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고윤정을 뮤즈로 선정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은 매쉬드-왁스 공법을 적용해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입술 위에 착 밀착되어 오랜시간 지속되는 에스쁘아 만의 벳벳 텍스처를 구현했다.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듀얼-핏 어플리케이터가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입술 굴곡을 따라 정교하게 재단한 듯 입술 위에 텍스쳐를 밀착시켜 준다. 또 호호바 오일, 캐스터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해 오랜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신규 밀링 공법으로 더욱 선명하고 맑아진 컬러 피그먼트로 에스쁘아 대표 원조 로지 MLBB 컬러 ‘문릿’을 비롯해 ‘핑크 미 업’ ‘피치 더 데이' ‘오운 베이지’ ‘에펠’ ‘멜로 포멜로’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꾸뛰르 립 틴트 벨벳 #멜로 포멜로’ 구매하면 특별한 홀로그램 미니 파우치를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스쁘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