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40여종 선보여..."프랑스 정통 마카롱이 대표적"
상태바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40여종 선보여..."프랑스 정통 마카롱이 대표적"
  • 박주범
  • 승인 2022.02.0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카롱, 케이크 등 시즌 한정 제품 40여 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와 협업을 통해 ‘러브 디저트 스토리’를 주제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정통 마카롱’이 대표 제품이다. 밀가루 없이 통아몬드를 갈아 넣은 식감과 프랑스산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초코, 바닐라, 솔티드카라멜, 까망베르치즈, 유자 가나슈 등이 있다.

또한 △엎드려 자고 있는 곰돌이 초코 장식을 올린 ‘곰곰이 너만 생각해 케이크’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아기자기한 스마일의 ‘해피스마일 케이크’ △초코 케이크에 빨간색 하트 장식으로 사랑을 형상화한 ‘블라썸 러브 케이크’ 등도 있다.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제품들로는 △3가지 맛의 곰돌이 모양 구움과자로 구성된 ‘곰처럼 사랑할게’ △4개의 메시지가 각인된 초콜릿 11개가 물결처럼 모인 ‘러브 웨이브 초콜릿’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아낸 깊은 맛의 트러플 초콜릿 ‘영국 몬티보장글스 초콜릿’ 등이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