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休캉스 홈쇼핑 특집전'...라움·ES9 안마의자 특가 제공
상태바
휴테크, '休캉스 홈쇼핑 특집전'...라움·ES9 안마의자 특가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2.08.0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가 오는 11일과 14일 '휴(休)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1일 오전 12시 35분 SK스토아에서 60분간 방송되는 1차 특집전에서는 라움 안마의자를 특가 판매한다. 전용 고급러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 골반마사지기, 눈마사지기, 발마사지기 중 1종을 증정한다.

라움 안마의자는 사용자를 생각하는 인체공학적 S프레임과 L타입 프레임 설계가 적용되어 신체 특성에 맞는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목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입체적 마사지를 구현한다.

14일 오후 8시 25분 신세계쇼핑 2차 특집전에서는 ES9 안마의자를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일시불 할인, 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러그를 제공한다.

ES9 안마의자는 독자적인 기술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를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발목 스트레칭 기능이 특화돼 있어 발목 부분의 전경골근에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휴테크 고재헌 부장은 “앞으로도 브랜드 철학인 ‘Inspiration of your Life’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휴식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휴테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