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 개최...영화 보며 맥주 무제한 [KDF cgv] 
상태바
CGV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 개최...영화 보며 맥주 무제한 [KDF cgv] 
  • 박홍규
  • 승인 2022.10.1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특별한 가을밤을 선사하는 옥토버페스트를 준비했다. CGV 씨네드쉐프는 시원한 맥주, 다양한 스낵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즐기는 축제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를 28일부터 30일까지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는 ‘블랙 아담’ ‘리멤버’ 등 최신 개봉 영화를 관람하고, 하이네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도 내 마음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식사패키지다.  

영화 시작 1시간 전부터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라메종 라운지 또는 본인이 예매한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나 ‘템퍼시네마’ 등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라메종 라운지에 세팅돼 있는 스낵, 디저트 중 원하는 음식을 접시에 담고 라메종 바에서 맥주 또는 음료를 받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프렌치 프라이, 치즈스틱, 나쵸&새우칩, 뉴욕치즈 핫도그, 치킨텐더, 마르게리타 피자,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칠리 감바스 피자, 리코타샐러드, 찹스테이크, 구운 소시지 등 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메인 스낵류가 준비됐다. 또 바스크치즈케익, 크로플 등 디저트류도 만나볼 수 있다. 주류로는 하이네켄 생맥주가 있으며, 하이네켄 0.0캔과 탄산음료도 준비돼 있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CGV 씨네드쉐프에는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 프리미엄 가죽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등이 있다.

사진 CGV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