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인기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협업 인스타툰& 스티커 공개 [kdf keykne]
상태바
한솥, 인기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협업 인스타툰& 스티커 공개 [kdf keykne]
  • 이수빈
  • 승인 2022.12.2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1월, 인스타툰 공개 및 전국 한솥 가맹점에서 스티커 배포
창립 30주년 맞아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오는 2023년 1월에 인기 일러스트 작가, 자칭 '일러스트터미네이터 키크니'와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 MZ세대 공략을 강화한다.

한솥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 도시락을 주제로 키크니 작가 특유의 감성과 유머를 담은 인스타툰과 스티커를 선보인다. 키크니 작가는 독자가 요청하는 내용을 일러스트로 표현, 많은 독자와 팬에게 위로를 준 인기 작가다.

새해 시작과 함께 공개되는 인스타툰은 한솥 공식 인스타그램과 키크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동시에 게재된다. 스티커는 1월 9일부터 전국의 한솥 가맹점에서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고객 1인당 1매씩(배달 시 1건당 1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스티커는 수량 소진 되는대로 증정 행사는 종료된다.

한솥은 같은 기간에 대대적인 고객 사은 ‘매가 할인’ 행사를 마련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진달래 도시락’, ‘오리지널 치즈 닭갈비 덮밥’, ‘빅치킨마요 김치 부대찌개 정식’ 등 요일별로 대표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사진 한솥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