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런드리 ‘워시엔조이’ 설명회 11일 개최 “계약 고객에게 창업 파격 혜택"
상태바
코리아런드리 ‘워시엔조이’ 설명회 11일 개최 “계약 고객에게 창업 파격 혜택"
  • 박홍규
  • 승인 2023.02.0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런드리가 ‘워시엔조이’ 사업설명회를 11일 오후 2시 경기도 판교 코리아런드리 본사에서 진행된다고 8일 밝혔다.

워시엔조이는 일렉트로룩스와 삼성전자의 상업용 세탁 장비와 세탁 업계 유일무이한 HACCP(해썹) 인증까지 받은 셀프 무인 세탁소다. 특히 고객 세탁물의 위생관리부터 만족도 높은 세탁 서비스로 무인 창업을 고민하는 창업자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워시엔조이는 2월 계약 고객들을 위한 파격 창업 혜택도 공개했다. 2월 계약자에게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포함된 중형 세탁장비 3세트 혹은 2400만원 무상 지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도 내걸었다.

이와 함께 ▲무인 커피머신 36개월 임대 시 중 6개월 임대료 지원 서비스 ▲운동화 세탁 장비 36개월 임대 시 3개월 임대료 지원 서비스 ▲100만원 상당의 세제 증정(워시엔조이 자사 쇼핑몰 라스365 포인트 추가 적립 서비스) ▲5년간 부품 무상 제공 서비스(단, A/S 출장비, 공임비 별도) 총 4가지 중 2가지를 추가적으로 선택 가능하다.

특히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가해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한가지 옵션을 더해 총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업설명회 참가자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며 개별 상담자들에겐 상담 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추첨 후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