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R,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리미엄 리빙 전문 편집숍 리뉴얼
상태바
스페이스 R,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리미엄 리빙 전문 편집숍 리뉴얼
  • 이수빈
  • 승인 2023.04.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스페이스 R(SPACE R)’은 LF몰에 전문관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 리뉴얼 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빙 편집숍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페이스 R은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 웨스트 지하 1층에 지난 21년 4월 오픈한 리빙 전문 편집숍으로 하이앤드급의 키친웨어, 소형가전, 조명, 가구, 홈 데코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이스 R은 오픈 2주년을 맞아 온라인 LF몰 스페이스 R 전문관에서 본 해외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볼 수 있도록 하는 ‘O2O(Online to Offline)‘ 매장으로 탈바꿈 하고 매장 공간 또한 기존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까지 확장하며 다양한 리빙 라인업을 갖췄다.

새롭게 꾸며진 스페이스 R은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큐레이션 공간’이라는 콘셉트을 가지고 문화, 예술을 결합한 작품 같은 홈 오브제 상품과 150여개의 인기 브랜드들을 편집숍의 형태로 선보인다. 매장 곳곳을 다양한 시즌별 테마 공간으로 꾸며 방문자들에게 새로운 볼 거리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시즌 스페이스 R 1층에서는 해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공간으로 꾸몄다. 오디오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위스 제네바와 티볼리,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 제품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오! 컬러풀 라이프’ 라는 주제로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특히 작은 변화에 큰 만족감을 가져다 주는 디자인 조명 및 화병과 테이블 위를 더욱 감성적으로 연출 할 수 있는 웨지우드, 빌레로이앤보흐 등 디자인 테이블웨어를 전시,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에 입점한 스페이스 R 온라인 전문관에서는 △조명 △오브제 △테이블웨어 △홈테크 △커피&티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방문자들에게 더욱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간다. 

추가로 오는 24일까지 다양한 리빙 아이템을 최대 20% 할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추가 최대 7% 할인하는 플러스쿠폰도 제공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