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화사한 무드로 르꼬끄 ‘르 코트 플레이’ 팝업스토어 방문
상태바
문가영, 화사한 무드로 르꼬끄 ‘르 코트 플레이’ 팝업스토어 방문
  • 이수빈
  • 승인 2023.04.0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서울숲 언더스탠드 애비뉴에서 진행중인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의 ‘르 코트 플레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르꼬끄의 테니스 캠페인 ‘THE WAY WE PLAY’ 캠페인과 새롭게 선보인 퍼포먼스 테니스화 ‘르 코트 플레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문가영은 ‘르 코트 폴로’와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컬러 블록이 매력적인 ‘쉐브론 에어자켓’을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한 테니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매끄러운 실루엣과 모던한 디자인의 ‘르 코트 플레이’ 슈즈로 완벽하게 마무리하며 따라하고 싶은 코트룩을 선보였다.

문가영은 ‘플레이 존’을 방문해 인증샷도 찍고 현장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팝업스토어를 한껏 즐겼다. ‘르 코트 플레이’는 물론 테니스 컬렉션 제품들을 직접 착용해보기도 하며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으며 특유의 사랑스럽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자리를 빛냈다.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 아트스탠드에서 진행중인 ‘르 코트 플레이’ 팝업스토어는 다채로운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르 코트 플레이’와 르꼬끄의 테니스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게임과 미니어처 만들기를 즐기고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한층 더 강력해진 안정성과 착화감을 자랑하는 ‘르 코트 플레이’를 위한 ‘플레이 존’에서는 제품을 직접 신어보고 풋워크 체험을 할 수 있다.

‘르 코트 플레이’ 팝업스토어는 4월 9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슈즈백, 댐프너 등의 스페셜 굿즈와 상품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