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활동성과 스타일을 다잡은 ‘릴렉스 셋업’ 출시
상태바
웨스트우드, 활동성과 스타일을 다잡은 ‘릴렉스 셋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젯아이씨의 스타일리시 어덜트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다잡은 릴렉스 셋업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릴렉스 셋업 신제품은 투마일웨이(Two Mile Way) 트렌드에 발맞춰 신축성 및 쿨링감을 살린 원단을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웨어러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남성용, 여성용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 활용도가 높은 반팔 폴로티, 후드 반팔 집업 티셔츠, 조거 밴드 팬츠, 트리코트 오비 팬츠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단독 착용은 물론, 상하의를 매치하여 셋업 스타일로도 연출하기도 좋다.

남성용 릴렉스 셋업 신제품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감성을 강조했다. ‘남성 릴렉스 반팔 폴로티’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블랙, 그레이, 블루,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을 갖췄으며 포멀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심플한 디테일을 더해 일상복은 물론 단체복으로도 제격이다.

하의는 ‘남성 릴렉스 조거 밴드 팬츠’와 ‘트리코트 오비 팬츠’ 2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체형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일상과 아웃도어, 레저 생활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입혔다. 남성 릴렉스 조거 밴드 팬츠는 조거 디테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줘 에슬레저룩으로도 손색없다.

‘여성 릴렉스 후드 반팔 집업 티셔츠’는 귀여우면서 발랄한 느낌의 후드 디자인을 가미해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했다. 소프트한 기능성 원단으로 부드러움과 시원함을 높여 활동량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여성 릴렉스 조거 밴드 팬츠’는 냉감 터치가 있는 나일론 우븐 스판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지금부터 여름까지 가볍고 시원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전체 밴드 형태로 신축성이 좋아 착용이 용이하고 사이드 포켓을 달아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블랙, 카키, 베이지, 블루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여성 릴렉스 후드 반팔 집업 티셔츠와 함께 셋업으로 즐기거나 다른 아이템과 코디하며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 웨스트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