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나른한 여름날 도쿄 방문(訪問) 지미추와 함께
상태바
고민시, 나른한 여름날 도쿄 방문(訪問) 지미추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04.2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고민시가 도쿄의 나른한 여름날에 청량한 미모로 산뜻환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가 공개한 이번 화보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 일본 도쿄를 배경으로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어줘; You live in me”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고민시는 청량한 여름 무드 속 나른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자아냈다. 그녀는 니트 크롭톱과 블랙 컬러 숏팬츠, 여기에 루즈 삭스와 깔끔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매치해 젊고 멋스런 룩을 선보였다. 

산뜻한 화이트 크롭셔츠에 화려한 페이즐리 무늬 스커트로 페미닌한 룩을 완벽 소화하는 등 도쿄의 여름을 고민시의 컬러로 물들였다.

그녀가 화보 속 착용한 스니커즈와 호보백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의 다이아몬드 컬렉션 제품이다.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이아몬드 라이트 맥시는 니트, 나파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제작된 레이스업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유니크한 플랫폼 디테일과 라운드 토 디자인으로 어디든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한 신발로 제안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틸다 슬링백은 다면 체인 장식과 스퀘어 토 디자인으로 곧 다가오는 여름 코디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다이아몬드 소프트 호보백은 체인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으로 투웨이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민시가 착용한 지미추 제품은 지미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지미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