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TPO별 맞춤 ‘패션 플레이팅’ 프로모션 신규 론칭
상태바
LF 하프클럽, TPO별 맞춤 ‘패션 플레이팅’ 프로모션 신규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4.2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매월 TPO(Time, Place, Occasion)별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신규 프로모션 ‘패션 플레이팅’을 론칭하고, 상황에 따른 코디룩을 추천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로모션의 첫 시작을 알리는 4월의 패션 플레이팅 행사는 나들이와 트레킹 시즌을 맞아 ▲서울숲 나들이 ▲제주 한라산 트레킹의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오는 27일까지 설렘을 담은 ‘데이트룩’과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꾸안꾸룩’, 등산과 트레킹을 위한 아웃도어 ‘레깅스룩’ 등 테마에 맞춘 다양한 코디를 선보인다.

LF 하프클럽은 기획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모바일 전용 10% 장바구니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증정하며, 행사 기간 관련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원의 적립금을 페이백한다.

서울숲 나들이 테마에서는 온앤온, 나이스클랍, JJ지고트 등 여성복 브랜드의 의류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라산 트레킹 테마에는 블랙야크, 아이더, 레드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활동별 의상과 어울리는 핸드백과 구두, 트레킹화를 비롯한 등산용 백팩, 스틱, 장갑 등 다양한 용품들도 준비됐다.

사진 LF 하프클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