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그라운드X하퍼스 바자, 더글로리 아역 오지율 5월호 화보 공개..."감도 높은 키즈룩 제안"
상태바
리틀그라운드X하퍼스 바자, 더글로리 아역 오지율 5월호 화보 공개..."감도 높은 키즈룩 제안"
  • 박주범
  • 승인 2023.04.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틀그라운드 X 바자 화보
리틀그라운드 X 바자 화보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아역배우 오지율의 하퍼스 바자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리틀그라운드는 이번 화보에서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WELCOME TO MY LITTLE GROUND’라는 컨셉으로 아이템을 활용한 감도 높은 키즈 룩을 제안했다.

화보 속에는 ‘더 글로리’에서 하예솔 역을 맡은 배우 오지율이 다양한 포즈와 함께 자신만의 작은 놀이터에서 놀고 있는 쿨키즈 모먼트를 뽐냈다.

리틀그라운드 X 바자 화보 모음
리틀그라운드 X 바자 화보 모음

화보에서는 룰라비, 윙켄, 위켄드 하우스 키즈, 일구포, 스텔라맥카트니, MM6, 마르니 등을 이용한 풀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오지율의 스타일링은 운동화 브랜드 ‘트닌(tnin)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참고한 것으로, 하퍼스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들은 리틀그라운드 제품들로 ‘윙켄’, ‘위켄드 하우스 키즈’ 자켓의 경우 오직 리틀그라운드에서만 만날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하퍼스 바자 5월호를 통해 아역배우 오지율과 리틀그라운드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라고 말했다.

사진=서양네트웍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