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캔버스 소재 ‘영앤힙’ 무드의 바시티백 출시
상태바
MLB, 캔버스 소재 ‘영앤힙’ 무드의 바시티백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엠엘비)가 영앤힙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바시티백’을 출시했다.

'23 봄·여름 시즌을 맞아 Y2K 소비자의 영하고 힙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바시티백’을 새롭게 출시, MLB스럽게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인다. 

MLB의 바시티백은 영앤힙 무드를 담은 캔버스백으로 고급스러운 캔버스 소재와 무광 로고 자수 디테일이 특징이다. △베이직 레터링 캔버스 라지 쇼퍼백, △베이직 레터링 캔버스 버킷백, △베이직 레터링 캔버스 미니 토트백으로 구성됐다. 

베이직 레터링 캔버스 라지 쇼퍼백은 넉넉하고 편한 쉐입의 쇼퍼백으로 남녀를 가리지 않고 평소 실용성 높은 데일리백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내부 공간이 넓어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어깨에 메거나 팔에 걸치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직 레터링 캔버스 버킷백은 자석 스냅 클로저 방식의 백으로 사이즈가 넉넉하고 조절형 웨빙 스트랩이 적용돼 크로스와 숄더백 중 원하는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 내부는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지퍼형 포켓이 내장됐다.

베이직 레터링 캔버스 미니 토트백은 가벼운 데일리백으로 일상 필수품을 휴대하기 좋고, 탈부착 웨빙 스트랩과 핸들을 조절하면 토트백은 물론 크로스백으로 투웨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MLB 바시티백 라인은 4월 말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데님 컬러는 오는 5월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MLB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