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5월 한 달 동안 ‘가족과 함께, 사회와 함께 May Festival’ 진행
상태바
신한카드, 5월 한 달 동안 ‘가족과 함께, 사회와 함께 May Festival’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5.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해 ‘가족과 함께, 사회와 함께 May Festival’을 진행한다. 

소규모 지역축제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신한카드가 선정한 소규모 지역축제 20곳에 가장 많이 방문한 고객에게 아이폰 14 프로를 증정한다.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응모 후 축제가 열리는 기간 중 해당 읍/면소재지에서 신한카드 결제내역이 있으면 방문한 것으로 인정된다.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프로젝트는 오는 31일까지 마이샵에서 착한가격업소 쿠폰 선택 시 주변 착한가격업소가 나타나며 해당 업소의 2000원 캐시백 쿠폰을 제공한다. 착한가격업소는 행정안전부 지역경제과와 지방자치단체가 가격, 위생, 청결 등을 고려해 선정한 착한가게다.

전국 백년가게 응원하기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마이샵에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1만원 이상 결제 시 청구 할인된다. 백년가게란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한 가게 중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우수성과 성장가능성을 평가받은 점포다.

오는 31일까지 주요 할인점과 유통매장, 아울렛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신한카드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