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생기있는 봄 메이크업의 포*인*트, 입술에!
상태바
임윤아, 생기있는 봄 메이크업의 포*인*트, 입술에!
  • 이수빈
  • 승인 2023.05.03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와 에스티 로더가 함께한 싱글즈 커버와 뷰티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임윤아는 에스티 로더의 다양한 제품 및 NEW 퓨어 립스틱으로 세 가지 콘셉트의 뷰티 룩을 연출했는데, 결점 없는 피부 표현과 함께 립 컬러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유의 시크한 이미지와 함께 세련된 애티튜드로 에스티 로더 퓨어 립스틱의 개성을 표현했다.

2일 공개된 싱글즈 비주얼 화보 속 임윤아는 로즈 빛 컬러가 돋보이는 에스티 로더 NEW 퓨어 립스틱 #420 레벨리어스 로즈와 코랄 컬러 #320 디파이언트 코랄, 칠리 레드 컬러인 #666 캡티베이티드, 세 가지 컬러를 활용해 도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에서 임윤아는 잡티없는 매끈한 피부를 선보여 에스티 로더의 세 가지 립 컬러가 더욱 돋보인다. #420 레벨리어스 로즈로 연출한 룩은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320 디파이언트 코랄 룩은 여성스러우면서 청순한 무드를, #666 캡티베이티드 룩은 럭셔리하고 시크한 모습을 보여주며 각기 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NEW 퓨어 컬러 립스틱은 한 번의 발색으로 순간의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트루 컬러를 선사하고, 입술 위 컬러를 오랜시간 편안하게 유지해 주는 롱웨어 컴포트 립 신제품이다.

화보 속 임윤아가 사용한 세 가지 컬러를 포함해 총 30가지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고, 5월 2일 쓱닷컴에서 가장 먼저 단독 선출시, 5월 8일부터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 로더와 함께한 임윤아의 뷰티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임윤아는 오는 6월 공개되는 JTBC 드라마 ‘킹더랜드’로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고, 올해 영화 ‘2시의 데이트’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싱글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