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과 함께하는 '원더풀한 5월' 프로모션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과 함께하는 '원더풀한 5월' 프로모션
  • 이수빈
  • 승인 2023.05.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주요 브랜드의 전국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5월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다채로운 혜택도 주는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삼성패션 멤버십 고객에게 TPO( 시간/장소/상황)에 맞는 테마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주요 남성복, 여성복, 빈폴, 해외상품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매장 내 POP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응모만 해도 할인 쿠폰에 100% 당첨된다. 액티브, 유니크, 클래식 등 세 가지 유형의 남녀 스타일링을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통해 제안받는다.

SSF샵은 오는 31일까지 주차별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연다.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쿠폰/1백만 퍼플코인(SSF샵 전용 포인트)과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주는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7일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대 90% 할인 핫딜 위크, △8일부터 14일까지 이월 상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아울렛 슈퍼위크가 진행된다. 

15일부터 21일까지 신명품 브랜드 아미의 23SS 인기 상품을 1만원에 살 수 있는 기회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백만원 금액권을 주는 래플 위크, △15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최대 20% 페이백을 제공하는 데일리 아이템 페이백, △22일부터 28일까지 세사패 매거진이 소개하는 서머 스타일링 아이템을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