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레트로 무드 청키한 디자인의 ‘하이페리엄 샌들’ 출시
상태바
리복, 레트로 무드 청키한 디자인의 ‘하이페리엄 샌들’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0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Reebok)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복고풍의 청키한 굽이 특징인 ‘하이페리엄 샌들’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리복이 운동화에서 샌들로 영역을 확대하며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뉴트로 트렌드 속 복고풍 신발이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리복이 주력으로 내세운 ‘하이페리엄(Hyperium) 샌들’은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신발이다. 

정제되지 않은 듯한 투박한 굽과 트레일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청키 샌들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에 출시되던 크림과 블랙 외에도 시원한 라이트 블루 신규 색상을 새롭게 구성했다. 

리복의 여름 전략 상품 하이페리엄 샌들은 벨크로 앵클 스트랩 방식을 적용해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발 볼 넓이를 끈으로 조절하는 스피드 레이싱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 편안하면서도 발 모양에 딱 맞는 피팅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높은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고무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과 쿠셔닝 기능을 갖췄다. 가벼우면서도 물에 강한 EVA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를 포함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리복은 하이페리엄 샌들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샌들에 양말을 매치하는 삭스 스타일링 트렌드를 반영해 하이페리엄 샌들 구매 시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워터 니삭스’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리복의 워터 니삭스는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긴 기장감과 우수한 속건성을 갖춘 양말로, 하늘색 로고 포인트로 하이페리엄 샌들과 함께 신으면 요즘 유행하는 삭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하이페리엄 샌들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리복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리복 #LF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