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주말 과일 행사 진행 3만원↑ 구매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상태바
이마트, 주말 과일 행사 진행 3만원↑ 구매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 이수빈
  • 승인 2023.06.15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오는 6월 17일~18일까지 주말 2일간 ‘과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과일 전품목 대상 행사카드로 3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여 최대 33%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 삼성, KB국민, 신한, NH, 우리, 롯데, 하나, 전북은행 withSSG (단, KB국민BC, 신한BC, NH농협BC, 하나BC 제외)

이마트가 이번 주말 ‘과일데이’ 행사를 기획하게 된 배경에는 고물가 상황에서 과일을 저렴하게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 소비 부진으로 판로 확보가 절실한 농가를 돕기 위해서다.

올해 상반기 고물가로 인해 외식 보다 집에서 요리를 해먹는 내식 수요가 증가했고 이에 따라 필수 식재료 성격이 강한 채소의 1월~5월 누계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9% 가량 증가했지만, 상대적으로 후식 성격이 강한 과일의 경우 올해 1월~5월 누계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하여 약 3% 가량 감소했다. 

이마트는 매출 분석을 통해 시기적으로 맛있고 다양한 시즌 과일이 많이 출하되는 6월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여름철 매출 1위 수박을 포함 대석자두, 체리, 복숭아, 골드키위 등을 저렴하게 공급한다.

최근 1~2인 가구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소포장, 소용량 대표 상품인 컷 파인애플, 조각수박, 조각멜론 등을 포함하여 장기간 보관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과일까지 이번 과일데이 프로모션에 적용된다.

이마트는 1~2인 고객부터 3인 이상 가족 단위 고객까지 대한민국 모든 분들이 예외 없이 이번 주말만큼은 마음 편히 과일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진 이마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