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이탈리아 코모 호수 정취속 디올 하이 주얼리 쇼 참석 
상태바
김연아, 이탈리아 코모 호수 정취속 디올 하이 주얼리 쇼 참석 
  • 이수빈
  • 승인 2023.06.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가 지난 3일(현지시간), 이탈리아 휴양지로 유명한 코모호수의 빌라 에르바에서 개최된 디올 하이 주얼리 컬렉션 '레 쟈뎅 들라 쿠튀르(Les Jardins de la Couture)'쇼에 참석했다.

이날 디올 앰버서더 김연아는 단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로 주목받았다. 블랙 실크 드레스와 에메랄드가 돋보이는 디올 로즈 네크리스, 이어링을 착용해 눈부신 자태를 선보였다.

공개된 또 다른 컷에서는 그레이 드레이프 드레스와 함께 장미 줄기, 꽃봉오리에서 영감을 받은 브아 드 로즈(BOIS DE ROSE) 브레이슬릿, 로즈 디올 쿠튀르(ROSE DIOR COUTURE) 이어링과 링을 매치해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디올은 무슈 디올이 사랑한 자연을 찬란하게 기념하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의 손길로 탄생한 170피스의 주얼리 작품이 몽환적인 쇼를 통해 공개했다.

여기에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디자인한 오트 쿠튀르와 함께 모습을 드러내 다양한 디올 세계의 만남을 표현했다. 하이 주얼리 제작 노하우와 꾸뛰르의 기교를 결합해 매혹적인 예술적 대화를 묘사한 작품이 연출된 것.

디올 하이 주얼리 컬렉션 Les Jardins de la Couture 쇼 영상은 디올 공식 웹사이트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올(DIO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