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남성패션 SS 균일가전 프로모션… '최대 82%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남성패션 SS 균일가전 프로모션… '최대 82%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6.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이달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남성패션 대표 브랜드 S/S 균일가전’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남성복을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이크 ▲STCO ▲마인드브릿지 ▲파크랜드 ▲인디안 등의 남성패션 인기 브랜드를 선보인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쿠폰’으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마인드브릿지 상품은 같은 조건으로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에서 매일 10회씩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핫딜 코너에서 여름 베스트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파크랜드 남성 정장슈트∙캐주얼’ ‘인디안 남성 여름 베스트아이템’ ‘마인드브릿지 남성∙여성 여름 인기상품 특가전’ ‘STCO 여름 반바지∙티셔츠∙셔츠∙팬츠’ 등이 있다. 균일가 베스트 코너에서는 1만원 이하 상품, 1만원대 상품∙2만원 이상의 상품을 가격대 별로 제안한다. 

G마켓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데일리룩부터 정장까지 남성패션 수요가 증가하면서, 여름철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브랜드를 엄선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단독 특가 상품부터 할인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