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 뷰티, Y2K 무드의 여름 한정판 ‘데님 쿠션’ 출시
상태바
V&A 뷰티, Y2K 무드의 여름 한정판 ‘데님 쿠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A 뷰티에서 여름을 맞아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의 리미티드 데님 에디션(이하 데님 쿠션)을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데님 쿠션은 V&A 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에 청량감이 돋보이는 데님 원단과 V&A 예술적 가치를 더해 Y2K 감성으로 재탄생한 매트 쿠션이다.

케이스에 사용한 데님 원단은 사용하고 남은 데님 소재를 활용하여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퍼프에 들어간 문양은 200년 전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을 모티브로 패치워크 아트 디자인을 더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함을 더했다.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는 피부에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에센스 성분이 57%나 함유,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뛰어난 밀착 기술로 한 번의 발림으로도 모공 사이를 균일하게 커버해 주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 준다. 40도 이상의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무너짐 없는 높은 지속력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해 다가올 여름철 피부를 더욱 편리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정판 데님 쿠션은 28일부터 V&A 뷰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피팔레트(p.palette)’와 함께 버려지는 데님 원단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데님 스트링백을 제작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7월 3일부터는 V&A 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V&A 뷰티는 지난 2022년 하반기부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의 아티스트 ‘모니카’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브랜드 필름 및 콜라보 화보 등 다양한 활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구매는 V&A 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V&A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