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2023 하반기 기업회원 감사이벤트’... 다이슨∙애플 등 증정
상태바
알바몬, ‘2023 하반기 기업회원 감사이벤트’... 다이슨∙애플 등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08.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몬은 '2023 하반기 기업회원 감사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알바몬 기업회원 이벤트는 모두 3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웰컴' 이벤트는 알바몬 기업회원 신규가입자 또는 6개월 이상 장기 미접속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세라젬 파우제 M4 안마의자 ▲애플 에어팟 3세대 ▲배스킨라빈스 쿼터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공고'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유료공고를 등록하는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다이슨 Gen5 디텍트 컴플리트 청소기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한다.

'정보보호' 이벤트는 타 사이트와 다른 회원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며 안전한 사용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비밀번호 변경에 참여한 응모자에게 ▲애플 에어팟 맥스 ▲네이버페이 5000원권 등을 추첨 증정한다.

이번 알바몬 기업회원 이벤트는 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알바몬 홈페이지 또는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22일 발표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향후에도 전국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알바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