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김민재, 응축된 복근 드러낸 돌체앤가바나 스타일링 화보!
상태바
축구선수 김민재, 응축된 복근 드러낸 돌체앤가바나 스타일링 화보!
  • 이수빈
  • 승인 2023.08.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축구의 스타 김민재가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디지털 커버를 장식해 화제다. 아레나는 8월 14일 김민재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와 함께 한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민재는 강렬한 스타일링과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는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민재는 "많이 뛰는 건 감사한 일이기 때문에 힘들다고 할 게 아니라 어떻게 그걸 극복해야 될까라는 생각을 더 많이 했습니다” 라며 성숙한 프로의식을 보여 주었다. 또또, “안주하지 않고 포기도 안 하고 그냥 꾸준히 하려 했어요. 경기를 게을리하거나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 시즌 중에는 내가 해왔던 것, 운동 전에 했던 것들을 잘 지키려고 했고요. 그런 면에서 저는 떳떳합니다” 라며 시즌 중의 마음가짐에 대해 언급했다.

김민재는 2022-20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로 이적했다. 이적하자마자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수비의 주축으로 활약했다. 김민재의 활약에 힘입어 나폴리는 33년만에 세리에 A에서 우승했다. 김민재는 유럽 최고의 수준임을 증명한 뒤 7월 19일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다. 

김민재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