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달고수 클럽’ 진행... 라이더 안전∙혜택 지원
상태바
우아한청년들, ‘배달고수 클럽’ 진행... 라이더 안전∙혜택 지원
  • 박성재
  • 승인 2023.08.1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라이더 맞춤형 프로모션 ‘배달고수 클럽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배달고수 클럽은 라이더들의 운행패턴을 고려하고, 각자의 환경에 맞게 배달을 수행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신설된 라이더 맞춤형 제도다. 

8월 배달고수 클럽은 오는 30일까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배달고수 클럽에 참여하는 라이더는 자신의 운행패턴에 따라 4가지 그룹으로 분류되며, 각 그룹별로 부여된 미션 포인트를 달성하면 최대 106만원 상당의 보상을 얻게 된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라이더와 이벤트에 참가하지 않은 라이더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그룹별 3000명 선착순으로 세나 비즈니스팩, 백마켓 중고폰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탈수예방을 위해 전국 배민B마트에서 생수를 제공받는 등 ‘안전운행 지원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의 무리한 운행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하루에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상한치(80포인트) 설정 ▲그룹별 목표포인트 하향 조정 ▲악천후 시 지역별 거리제한·배달중단 실시간 적용 등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도입했다.

우아한청년들 사업개발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장에서 고생하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에게 알맞은 보상과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배달고수 클럽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라이더 맞춤형 제도를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우아한청년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