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가을 겨냥 Y2K 레트로 무드의 데님 컬렉션 출시 
상태바
지컷, 가을 겨냥 Y2K 레트로 무드의 데님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은 여성들의 세련된 가을을 책임질 데님 컬렉션을 출시, 본격적으로 가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올 가을에도 복고 열풍이 지속되면서 Y2K 감성의 데님과 트위드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지컷의 데님 컬렉션은 편안함을 강조한 복고풍의 데님 제품과 핑크, 머스타드 등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재킷이 주를 이룬다. 가을에 들어서는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재킷, 팬츠, 스커트 등을 선보인다. 

카라형 데님 재킷은 빈티지한 워싱이 특징으로 같은 색상의 데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트렌디한 청청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의 경우 기본 일자형부터 릴렉스핏, 와이드핏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출시된다. 

올 여름 전세계를 휩쓴 바비코어 열풍을 타고 사랑스러운 핑크 색상의 데님 제품들도 선보인다. 가을을 맞아 톤다운 된 빈티지한 핑크 색상의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를 선보이는데, 상하의 핑크 셋업으로 맞춰 입으면 세련된 바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올핑크가 부담스럽다면 단조로운 룩에 단품으로 걸쳐 포인트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을 여성의 필수템 트위드 재킷도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장 기본이 되는 일자형부터 오버사이즈, 크롭 기장 등 다양한 실루엣의 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색상 또한 그레이, 블루, 옐로우 등 기존에 만나보기 어려웠던 세련된 색상으로 구성했다.

양모사를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고 코디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가을 시즌 특히 인기가 높다. 대표 제품인 스트라이프 트위드 자켓은 블라우스, 슬랙스 팬츠, H라인 스커트 등과 함께 입으면 포멀한 느낌의 정장룩으로 활용 가능하고 티셔츠, 조거팬츠, 카고팬츠 등과 입으면 캐주얼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가디건, 구스다운 베스트, 퀄팅 점퍼 등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와 니트, 팬츠, 스커트 등을 판매한다. 

지컷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컬렉션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지컷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