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힐피거, 美 아이코닉한 가족과 함께한 '23 가을 캠페인 공개
상태바
타미 힐피거, 美 아이코닉한 가족과 함께한 '23 가을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8.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브랜드 고유의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의 DNA와 현대 미국 사회에 대한 낙관적인 이해를 통해 가족애 재해석하는 '23 가을 캠페인을 공개한다. 

타미 힐피거 23 가을 캠페인에 함께한 수퍼모델 앰버 발레타 가족.
타미 힐피거 23 가을 캠페인에 함께한 슈퍼모델 앰버 발레타 가족.

시대를 초월한 프레피 스타일과 ‘클래식 아메리칸 쿨(Classic American Cool)’ 감성이 특징인 타미 힐피거의 '23 가을 컬렉션을 착용한 음악계의 거장 퀸시 존스, 떠오르는 아티스트 시저, 탑 모델 팔로마 엘세서, 슈퍼 모델 앰버 발레타, 아이코닉한 모델 데본과 유명 DJ 스티브 아오키의 가족과 친구 등이 함께한 세대를 아우른 유나이티드한 가족이 등장한다.

타미 힐피거의 이번 컬렉션은 대자연으로의 탈출과 미국을 대표하는 클래식하면서 새롭게 재해석된 프레피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 비전을 제시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타미 힐피거 23 가을 캠페인에 함께한 모델 팔로마 엘세서 가족.
타미 힐피거 23 가을 캠페인에 함께한 모델 팔로마 엘세서 가족.

과감한 브랜딩과 밝은 컬러,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90년대 하이틴의 관심을 사로잡았던 오리지널 아우터에 모던함을 더한 뉴욕 푸퍼(New York Puffer)를 비롯해 타미 힐피거만의 헤리티지 스타일과 아카이브 실루엣이 특징이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오리지널 타미 타탄 체크(Tartan Check)와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의 글로벌 스트라이프, 그리고 TH 모노그램 패턴 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들이 선보인다.

타미 힐피거 23 가을 캠페인에 함께한 아티스트 시저
타미 힐피거 23 가을 캠페인에 함께한 아티스트 시저 가족.

이번 캠페인의 출연한 인물들 모두 그들의 개개인의 개성, 서로 간의 관계 등을 최대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렌즈에 담았다.

다양한 미국의 대표적인 가족들과 함께한 타미 힐피거의 '23 가을 컬렉션은 전국 타미 힐피거 매장 그리고 H 패션몰과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타미 힐피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