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 IDEA 본상 수상 '영화 이상 경험과 영감'
상태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 IDEA 본상 수상 '영화 이상 경험과 영감'
  • 박홍규
  • 승인 2023.08.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의 월드타워 PLF(Premium Large Format) 상영관 ‘수퍼플렉스’가 ‘IDEA’ 본상을 수상했다. ‘IDEA (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는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IDSA)가 주관하는 디자인 어워드다. 레드닷, iF어워드와 함께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의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국내 영화관 업계 최초로 IDEA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월드타워 ‘수퍼플렉스’가 단순한 영화관이 아닌 마치 시간 여행을 하는 탐사선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또 다른 경험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평가받았다고 전했다. 공간의 확장감과 몰입감을 전달하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객이 방문하는 입장로에서부터 퇴장까지의 모든 경험을 ‘수퍼플렉스’로 녹여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시네마는 IDEA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영화관람의 최적화된 3S 요소(Screen, Sound, Space&Seat) 인 ULTRA WIDE SCREEN과 Dolby Atmos Sound, 리클라이너 및 프리미엄함과 컴포터블한 컨디션 좌석과 공간을 모두 갖춘 ‘수퍼플렉스’에서 특별 상영회를 진행한다. 

2023 상반기를 빛낸 ‘콘크리트 유토피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슬램덩크’ ‘밀수’ 등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롯데시네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