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경기 광명서 ‘배민음악회’ 개최... 박정현 등 아티스트 참여
상태바
배민, 경기 광명서 ‘배민음악회’ 개최... 박정현 등 아티스트 참여
  • 박성재
  • 승인 2023.09.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24일까지 경기 광명에서 열리는 두 번째 배민음악회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배민음악회는 장사에 대한 고민과 가게 일로 바쁘고 지친 사장님들에게 음악 공연을 통해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드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음악회는 배민외식업광장 회원 중 배민 상품을 이용하는 사장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콘셉트는 '음악다방'으로 김창완밴드, 박정현, 윤종신 등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8090 가요와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부대행사로 꾸며진다. 

사장님들 장사의 추억과 낭만을 다시 떠올릴 수 있도록 장사를 시작했던 그 시절 사장님의 이야기, 청춘과 함께한 이야기, 장사하면서 고마웠던 사람에 대한 이야기 등 신청단계에서 사장님들의 이야기를 접수하여 공연 중에 함께 나눌 예정이다.

참여 인원을 700명으로 늘렸고, 경기지역 사장님들이 참석하시기 쉽도록 경기도 광명시에서 열린다. 공연은 내달 17일 오후 2시 30분부터 광명역 인근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며, 사전부대행사는 오후 1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사장님이 장사하면서 남긴 사진 속 특별한 순간도 함께 신청받는다. 당첨된 사진은 참여 아티스트의 노래 중 한 곡의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현장에서 공개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장님에게는 인스탁스 필름카메라(1명), 배민선물하기 1만원권(40명)을 증정한다.

또 사전 신청을 받아 12명을 선정해 노무사, 변호사, 세무사 등 전문가에게 장사와 관련한 궁금한 정보를 1:1 무료상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사진 우아한형제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