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美 롤링스톤 특별 화보집 ‘Zine’ 공개...새로운 기준 확립, Future 25 
상태바
뉴진스, 美 롤링스톤 특별 화보집 ‘Zine’ 공개...새로운 기준 확립, Future 25 
  • 박홍규
  • 승인 2023.09.09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진스(NewJeans)가 미국 매거진 롤링스톤과 함께 한 특별 화보집을 공개했다. 

롤링스톤은 지난 6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스페셜 에디션 ‘Zine’ 발간 소식을 전했다. 뉴진스는 이 소식과 함께 공개된 ‘Zine’ 표지에서 눈부신 아우라를 발산한다.  

‘Zine’은 뉴진스의 다양한 독점 사진과 그룹, 개인 심층 인터뷰가 담긴 총 44쪽 분량의 롤링스톤 특별 화보집이다. 앞서 롤링스톤이 뽑은 음악 산업을 이끌 기대주 ‘Future 25’에 선정됐던 뉴진스는 단독 화보집까지 선보여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롤링스톤은 뉴진스에 대해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그룹 중 하나”라며 이제 막 데뷔 1년이 넘은 이들의 글로벌 영향력을 소개한 뒤 “뉴진스는 정형화한 K-팝의 틀을 깨고 새로운 기준을 확립했다. 이들은 과포화 상태의 시장에서 입소문을 통한 어필을 증명한 그룹”이라고 전했다. 

뉴진스는 “짧은 시간에 먼 길을 왔지만, 우리끼리는 서로 ‘아직 못한 일이 많다’고 이야기한다”라며 “앞으로 뉴진스에게 펼쳐질 일들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뉴진스 ‘Zine’은 롤링스톤숍(Rolling Stone 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