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1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교촌치킨, 21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박성재
  • 승인 2023.09.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21년 연속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소비자가 직접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투표해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치킨’ 부문을 수상한 임형욱 교촌에프앤비 대외협력실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촌은 국내산 고품질 재료로 만든 교촌만의 시그니처 소스를 바탕으로 품질, 서비스, 위생관리를 위한 시스템 운영에 주력하고 있다. 또 이태원에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 오픈을 비롯해 기존 시장에 없던 새로운 음식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나눔경영, 상생경영 등 교촌만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펼쳐나가는 다양한 활동들도 높게 평가받았다.

올해 초 임직원과 가맹점주로 구성된 `바르고 봉사단`을 발족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또 나눔 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이 치킨 제품 하나를 구매할 때마다 본사가 20원의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 사회 곳곳에 상생과 나눔의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교촌에프앤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