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정식 데뷔 앞둔 걸그룹 니쥬, 리오-마코-마유카 프로필 공개
상태바
한국 정식 데뷔 앞둔 걸그룹 니쥬, 리오-마코-마유카 프로필 공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10.1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 데뷔를 앞둔 일본 걸그룹 NiziU(니쥬)가 멤버 전원의 개인 프로필 필름 공개를 완료했다.

NiziU는 오는 30일 첫 싱글 앨범 'Press Play'로 국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한국어로 자기소개하는 콘텐츠 프로필 필름 'NICE TO MeetU, WE NiziU!'(나이스 투 미츄, 위 니쥬!)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앞서 마야, 아야카, 리마, 니나, 미이히, 리쿠에 이어 12일 0시에는 리오, 마코, 마유의 프로필 필름이 공개됐다.

리오는 "앞으로 기대해 줘!"라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배운 춤을 가장 좋아한다며 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마코는 NiziU 멤버들이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는 것에서 행복을 느끼고 매일 투 두 리스트(To-do list)와 일기를 작성한다고 했다. 또 "언젠가 전 세계 초콜릿을 맛보는 것이 나의 작은 꿈"이라고 말했다.

마유카는 오랜 기간 익힌 피아노 연주 실력을 뽐냈다. 그는 고양이를 좋아해 NiziU의 공식 캐릭터인 NIZOO(니주)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한편, NiziU는 일본 프리 데뷔 디지털 앨범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를 시작으로 발매한 다수의 작품이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현지 주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최근에는 약 18만 5000여 관객을 동원한 일본 8개 도시 총 17회 규모의 두 번째 단독 투어 'NiziU Live with U 2023 "COCO! nut Fes."'(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3 "코코넛 페스")를 성료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