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슈퍼H페스타’ 겨울상품 흥행 몰이...반짝 추위에 매출↗
상태바
현대홈쇼핑, '슈퍼H페스타’ 겨울상품 흥행 몰이...반짝 추위에 매출↗
  • 민병권
  • 승인 2023.10.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의 '슈퍼H페스타' 행사가 반짝 추위에 겨울 상품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이달 1일부터 시작한 슈퍼H페스타가 패딩, 보습 화장품 등 겨울상품 부문에서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슈퍼H페스타는 현대홈쇼핑 하반기 최대 규모 행사로 할인 쿠폰, 사은품,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적립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행사에 총 200억원 규모의 할인 쿠폰과 H포인트 적립 등 역대 최대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분석한 이번 행사 소비 현황(10.1~20)에 따르면 가을겨울(FW) 패션과 보습 화장품에 대한 선호 현상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환절기 건강에 대한 건강식품 주문액도 같은 기간 약 15% 상승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금요일과 주말 이용 고객에겐 하루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최대 1만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구매 결제 금액의 10%(최대 1만포인트)를 H포인트로 돌려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총 200억원 규모의 할인 쿠폰 등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과 특가 판매로 고객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남은 기간 소비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판매 전략을 유연하게 펼쳐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현대홈쇼핑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