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판빙빙, 레드카펫위의 패션아이콘의 실제 모습은?
상태바
배우 판빙빙, 레드카펫위의 패션아이콘의 실제 모습은?
  • 이수빈
  • 승인 2023.10.2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차 부산에 방문한 배우 판빙빙과 함께 한 화보를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공개했다. 

그간 한국 팬들에게 주로 레드카펫위의 화려한 드레스업 스타일 모습에만 익숙했던 판빙빙의 고요하고 정적인 순간들을 포착한다는 기획에서 출발했다. 실제로 사진 속 판빙빙은 깔끔한 배경에 이브닝 드레스부터 블랙 슈트까지 간명한 의상들을 입고 서면서도 특유의 아우라로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녀는 사전에 꼼꼼히 시안 체크를 하면서도 현장에서 나오는 즉흥적 촬영제안을 유연하게 수용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인터뷰 전문에서도 판빙빙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에디터는 그녀가 동작 하나하나, 표정 하나하나에 ‘강인한 우아함’을 품은 사람이었다고 표현했으며, 판빙빙은 그에 대해 “나도 내가 정서적 안정을 가진 사람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답했다.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갈라 프레젠테이션으로 선보인 영화 '녹야'에 배우 이주영을 섭외하기 위해 자필로 써서 보낸 편지의 내용을 설명하는 대목에서는 그녀가 얼마나 진심과 열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인지 드러나기도 한다.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계속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이유,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생각 등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판빙빙과 배우 이주영이 투톱을 맡은 퀴어 영화로 화제를 모은 '녹야'는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11월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에스콰이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인터뷰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