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불타는 신예손과 현대홈쇼핑 생방송 진행... '방청권∙콘서트 티켓 등 혜택'
상태바
세라젬, 불타는 신예손과 현대홈쇼핑 생방송 진행... '방청권∙콘서트 티켓 등 혜택'
  • 박성재
  • 승인 2023.09.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은 예능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 출연자로 구성된 그룹 ‘불타는 신에손’과 현대홈쇼핑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불타는 신에손은 MBN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에서 톱7에 진출한 가수 손태진, 신성, 에녹으로 구성된 유닛이다.

세 가수 모두 홈쇼핑 출연은 이번이 최초로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실사용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 생방송 중에는 히트곡들로 구성된 특별 무대도 진행된다.

방송 중 상담예약만 신청해도 추첨을 통해 불타는 신에손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방청권 300매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해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20매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상담예약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한 현금 경품 500만원 △구매 고객 대상 마스터 V7 스타일링 키트 △웰카페 체험권 △9월 프로모션 혜택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9시 45분부터 진행되며 현대홈쇼핑 채널과 온라인 생중계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되는 세라젬 마스터 V7은 세라젬의 25년 의료기기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인체의 중심인 척추 라인에 중력을 이용한 수직 견인 마사지와 집중 온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세라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