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손나은·이서, HOT한 노스페이스 크롭 숏패딩 윈터룩!
상태바
전소미·손나은·이서, HOT한 노스페이스 크롭 숏패딩 윈터룩!
  • 이수빈
  • 승인 2023.11.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다채로운 색상과 세련된 크롭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2023 숏패딩 컬렉션’을 선보였다.

겨울 패션의 대표 아이콘인 ‘눕시 재킷’을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으로 구성된 노스페이스 23 숏패딩 컬렉션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택감을 강조한 화려한 ‘글로시’ 소재와 세련된 크롭 디자인 적용을 했다.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은 은은한 광택 소재와 톤온톤 배색 디자인을 적용해 스트릿룩을 비롯한 다양한 룩으로 연출 가능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다크 레드를 비롯해, 내츄럴한 무드의 크림 베이지, 아이스 그레이 및 베이지 브라운과 다양한 코디로 활용하기 좋은 블랙과 코코아 브라운 색상까지 다채롭게 출시,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얇고 가벼운 겉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도 우수하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화려한 실버 색상에 블랙 어깨 배색을 더해 고급스러움까지 갖춘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은 흥행예고 아이템이다.

첫 출시 이후 30년 넘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아이콘이자, 패션 플랫폼 ‘리스트(Lyst)’의 역대 최초 남녀 동시 인기 1위 아이템으로 선정된 바 있는 ‘1996 눕시 재킷’도 짧고 핫하게 돌아왔다. 

전소미/ 이서

여성용 눕시 숏 재킷은 '1996 눕시 재킷’을 재해석한 제품으로, 구스 다운 충전재에 소매 커프스와 밑단의 스트링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아이템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및 파스텔 핑크 등 3종으로 출시된다.
  
패딩 재킷 한 벌로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여성용 글로시 디테쳐블 다운 재킷’은 팔 부분을 탈부착해 다운 재킷과 다운 베스트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갑 아이템이다. 

최신 유행 트렌드를 반영해 광택감 있는 소재와 트렌디한 색상이 특징인 제품으로서 자칫 밋밋해 보이는 겨울 패션에 다운 한 벌만으로도 독특한 멋을 완성시켜준다.

‘여성용 글로시 다운 재킷’은 사선 퀼팅 디자인을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실루엣에 은은한 광택감과 어깨 로고 패치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시켜 준다. 색상은 코코아 브라운, 블랙 및 화이트 등 3종이다.

사진 노스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