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조각같은 미모에 스포티한 매력까지 엄브로와 함께
상태바
몬스타엑스 아이엠, 조각같은 미모에 스포티한 매력까지 엄브로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11.0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엄브로가 남다른 매력으로 솔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I.M(아이엠)과 함께 화보집을 출시했다. 화보집은 커버 3종, 내지 총 120페이지로 엄브로의 23 가을·겨울 컬렉션을 입고 있는 멋진 아이엠의 비주얼과 인터뷰로 구성됐다.

새로운 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 ‘HERE.I.M’을 테마로 한 이번 화보에서는, 아이엠은 조각같은 섬세한 외모에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며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엠은 경기장, 해변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자유롭고 힙한 스트리트 감성의 룩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룩을 착용하고 시크한 표정과 아이돌 다운 유연한 포즈로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아이엠은 다양한 컬러를 무난히 소화, 카키 컬러의 다운과 조거팬츠를 매치하는 등 스포티한 매력을 보여줬다. 여기에 아노락, 패딩 베스트 등 겨울 아우터를 활용해 담백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엄브로가 아이엠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화보집에서는 아이엠의 근황과 음악에 대한 가치관을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속 아이엠이 착용한 제품들은 엄브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엠은 지난 6월 '오버드라이브(OVERDRIVE)' 솔로 앨범을 발매후, 첫 솔로 쇼케이스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 에스콰이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