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크업 한 차은우, 노스페이스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입고 든든하게
상태바
벌크업 한 차은우, 노스페이스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입고 든든하게
  • 이수빈
  • 승인 2023.11.0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눕시 다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에 방수·방풍 및 보온 등의 기능성을 한층 더 강화한 ‘1996 워터 쉴드 눕시 다운 재킷(1996 WATER SHIELD NUPTSE JACKET)’을 출시, 홍보대사 차은우와 방수 기능성을 강조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차은우는 최근 벌크업 한 체격에 혹독한 겨울철 아웃도어 환경에 대비 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1996 워터 실드 눕시 재킷’을 입고, '근육맨 패딩'이란 애칭을 가진 눕시 재킷의 매력을 잘 표현했다.

지난 1992년 미국 등지에서 첫 출시되어 30년 넘게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 산맥의 산봉우리 이름(Nuptse)에서 명명한 노스페이스의 글로벌 시그니쳐 제품이다. 보온성과 경량성 까지 갖춰 ‘교복 패딩’ ‘근육맨 패딩’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면서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은 변화무쌍한 겨울철 날씨에서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대폭 강화했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겉감을 사용해 겨울철 외부의 눈, 비, 바람은 차단해 준다.

퀼팅 봉제선을 열과 압력으로 접합하는 ‘워터월’ 웰딩 기법을 적용함으로써 퀼팅 봉제선으로부터 발생 가능한 ‘콜드 스팟’과 털 빠짐을 차단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는 한편, 스탠드 넥 안쪽의 내장형 후드와 소매 커프스 및 밑단 스트링 적용 등을 통해 방한 효과를 한층 높였다. 방수 지퍼와 내부 포켓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쓴 고기능성 아이템이다.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은 ‘눕시 다운 재킷’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996년 버전 특유의 볼륨감과 어깨 배색 및 절개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폭넓게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을 비롯해, 광택 노스페이스 로고로 포인트를 준 리얼 블랙과 크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베이지 브라운 등 4가지로 출시,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겨울철 스타일링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노스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