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서울 성수동에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신한카드, 서울 성수동에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 오픈
  • 박성재
  • 승인 2023.11.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과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열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의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메가박스 4층 메타그라운드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는 미디어 아트를 접목시켜 싱가포르항공을 타고 전 세계를 여행한다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체험존 운영을 비롯해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에 대한 혜택 안내와 마리나베이샌즈, 로열캐리비안크루즈, 래플즈 호텔 등 파트너사가 참여해 각종 여행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

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회원 대상으로 싱가포르항공 왕복 항공권,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숙박권,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승선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에코백, 비첸향 등의 웰컴기프트와 펜할리곤스 핸드크림, 복순도가 마스크팩, 싱가포르항공 키링&러기지 스트랩 등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1만5000마일리지 추가 제공,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를 부여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9월, 싱가포르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혜택을 담은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이용금액 1500원 당 2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해외∙면세점∙골프장∙싱가포르항공 등 추가 적립처에서 1500원당 최대 3.5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국내 첫 외항사 제휴카드 출시∙글로벌 협력 관계 구축을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싱가포르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추진해 왔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비즈니스 트립∙식음료 등과 연계한 다양한 글로벌 공동 마케팅의 일환이다.

사진 신한카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