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웡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상태바
컨버스 X 웡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3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컬처 슈즈 컨버스(CONVERSE)가 영화 ‘웡카’ 주인공 윌리 웡카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윌리 웡카가 주인공으로 등장했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여러 세대에 걸쳐 아이와 어른의 상상력을 사로잡아 매니아층이 두터운 영화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 ‘웡카’의 개봉을 기념해 컨버스는 윌리 웡카의 기발한 상상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컬러, 디테일이 적용된 척 70, 척테일러 올스타, 어패럴 등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컨버스 X 웡카’ 척 70은 초콜릿 스월, 움파룸파 두 가지로 출시된다. 초콜릿 소용돌이 그래픽이 있는 프리미엄 레더와 움파룸파 톤의 헤어리 스웨이드같이 재치 넘치는 디테일로 선보인다.

초콜릿 스월 제품은 프리미엄 레더와 커스텀 디테일에 초콜릿 소용돌이 프린트를 더하여 한층 달콤해 보이는 디자인이 포인트다. 움파룸파 캐릭터에서 영감 받은 움파룸파 제품은 헤어리 스웨이드 어퍼, 15mm의 평평하고 두툼한 퍼 레이스와 움파룸파의 상징적인 컬러를 더했다.

컨버스 X 웡카’ 척테일러 올스타 코듀로이 제품은 딥 보르도 컬러로 출시되며 독특한 코듀로이 어퍼, 레더 패치, 커스텀 트위스트를 더하여 웡카의 재치 있고 과장된 스타일을 연상시킨다.

새로 선보이는 척 70, 척테일러 올스타의 콜라보레이션 골드 메탈릭 삭 라이너와 라이선스 플레이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다.

컨버스 X 웡카 어패럴과 액세서리 제품은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프렌치 테리 크루 스웨트 셔츠, 프렌치 테리 조거, 리버시블 버킷햇, 백팩 총 5가지로 출시된다.
영화 ‘웡카’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모든 제품에는 윌리 웡카의 기발한 상상의 세계를 떠올리게끔 하는 컬러와 디테일이 더해졌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오버사이즈 핏에 과감한 스트라이프와 골드 메탈릭의 ‘웡카’ 그래픽이 특징이다. 프렌치 테리 크루는 브라운 컬러의 스탠다드 핏으로 전면 중앙에 웡카의 대사가 담긴 골드 메탈릭 자수와 슬리브 커브에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골드 메탈릭의 컨버스 로고 자수가 포인트다.

조거는 초콜릿 소용돌이 프린트가 올오버로 적용되어 유니크함을 더했다. 웡카의 상징적인 컬러를 양면 리버시블로 표현한 버킷햇, 딥 보르도 색상의 코듀로이 소재의 GO 2백팩도 함께 선보인다. 
 
컨버스 X 웡카 키즈 제품으로는 달콤한 그래픽이 더해진 척 테일러 올스타 하이탑으로 출시된다.

척테일러 올스타 1V 는 웡카의 달콤한 상상력을 담아낸 벨벳 퍼플 색상에 올 오버 캔디 그래픽이 포인트다. 벨크로를 적용하여 실용성을 더했다.

척테일러 올스타 키즈 는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컬러에 골드 메탈릭 삭 라이너 폭싱에는 초콜릿이 흘러내리는 듯한 그래픽이 적용되었다.

컨버스 X 웡카 컬렉션은 12월 7일부터 온라인은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인은 스타필드 고양, 롯데월드몰, 아이파크, 케이스스터디 신세계강남, 튠 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컨버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