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추위잊은 산뜻한 모습으로 아틀리에 나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상태바
고민시, 추위잊은 산뜻한 모습으로 아틀리에 나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 이수빈
  • 승인 2023.12.2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와이제이가 전개하는 여성 브랜드 ‘아틀리에 나인(Atelier Nain)’이 서울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이를 축하하기 위해 앰버서더인 고민시가 방문했다.

이날 고민시는 아틀리에 나인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23 윈터 컬렉션 시그니처 룩을 본인의 매력으로 심플하게 소화하고 매장 곳곳을 둘러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1F, 그라운드 미들, 그라운드 제로, 루프탑 4개 층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바쁜 일상 속 순간의 여유를 가져보는 아틀리에 나인의 ‘TAKE YOUR TIME’ 철학과 감성을 담았다. 미니멀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와 브랜드만의 감성을 담은 공간으로 천연 소재와 부드럽고 차분한 톤, 깔끔한 라인의 미드센추리 스타일의 가구들로 편안하고 여유 있는 쇼핑과 쉼을 즐길 수 있도록 연출했다. 

1층은 아틀리에 나인의 컬렉션과 주얼리를 만날 수 있는 매장으로 됐고, 그라운드 미들은 라이프 멀티숍으로 다양한 향 오브제를 전개하는 브랜드 윈글린트(WINGLINT)와의 콜라보 제품 및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판매한다. 

그라운드 제로는 코제트란 이름의 카페로 꾸며,  작은 상자 안에 담긴 소중한 보물들을 담은 코지한 감성을 가진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었다.

카페 코제트는 국내외 다양한 로스터가 만든 하이엔드 스페셜티 커피와 전통적인 디저트를 재해석한 감각적이고 밸런서블한 테이스트의 Nu-dessert '코제트 약과'를 소개한다. 

아틀리에 나인은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25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들어주는 홀리데이 트리 부케를 선물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달콤한 스윗츠와 럭키 드로우 기프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Atelier Nain X WINGLINT 캡슐 캔들’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틀리에 나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상품인 ‘그립톡’을 증정한다. 전 상품 추가 10% 할인 혜택과 아틀리에 나인 제품 구매 시, 카페 코제트 아메리카노 2천원 & 전 메뉴 20% 할인도 진행한다. 

사진 아틀리에 나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